2013년 9월 3일 화요일

인터파크.. 중고서적 홈피 에러 자증!~

학교 전공서적 구매할려고 여기저기 검색하다가
인터파크쪽 중고도서에
60% 할인된 가격에 올라왔더라구요.

예전에 아이디 만든거 기억나서
그것으로 구매할려고 했는데
비밀번호가 안되네요?

뭐지싶어서 찾는데

아이핀으로 비밀번호 찾기가 하니까 오류가 나네요?
내이름과 내 주민등록번호로 하는건데 왜 틀리다고 나오지?

혹시나 싶어서 회원가입으로 하니 이미 가입된 주민번호라고 나오고
아놔

빡쳐서 비회원주문으로 갈려고 했는데
좀 복잡하네요 이것저것 깔라고해서 다 깔고 
맨 마지막에 결제버튼누르니
초기화가 됬네요?
뭐지 이거?...
보안카드번호 다 입력하고 했는데...

혹시나싶어서 폰뱅킹으로 보니 돈 빠져나간 흔적이 없네요.
삼십분걸려서 결제했는데
진짜 빡쳐서 죽겠네요...
인터팍흐 완전 슈렉같아요 ;ㅅ;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