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8월 16일 금요일

오랜만에(?) 빙수 먹으러 왔어요 ㅋㅋ

지금 막 다리가 풀리려고 하는데 ㅋㅋ


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서 동네에서 빙수 먹고 있어용 히히



맛있네요 ㅎㅎ 




부산 다녀왔는데 ㅋㅋㅋ


유부동도 먹고 밀면도 먹고
냉채족발도 먹고
돼지국밥도 먹고 물회도 먹었어여 ㅋㅋ


걍 먹으러 간 듯ㅋㅋ


부산에서 학교 다닌 친구가 있어서 문자했더니

헐 나 지금 방금 케텍스 타고 올라가는 길인데!!!!


하더라고요 ㅋㅋ 엇갈렸네유 ㅋㅋ



뷰투엔 카메라가 없죠 후후.... ㅠㅠ
G2엔 있다던데...탐난다....